default_setNet1_2

코오롱글로벌 등 건설사 정규직 사원 모집

기사승인 2018.10.15  15:07:43

공유
default_news_ad1
article_right_top

[오마이건설뉴스-김미애기자]전체 고용시장이 크게 위축된 가운데, 중견 건설사 채용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어 눈길을 끈다.

15일 건설취업포털 건설워커에 따르면 코오롱글로벌이 정규직 경력사원을 모집 중이며 서희건설, 한양건설, 시티건설, 선원건설은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우선, 코오롱글로벌 건설부문은 건축분야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직무는 공사, 공무이며 이달 26일까지 코오롱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공통 응시자격은 ▲국내외 4년제 대학교 건축관련 졸업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 ▲2018년 11월~12월 입사 가능자 ▲건설기술인협회 건설기술자 경력증명서 첨부 제출 가능자 등이다.

서희건설은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시공, 공무, 안전관리, 보건관리, QC-품질관리, 기계설비, 전기관리, 건축관리 등이며 이달 21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공통 자격사항은 ▲관련 자격증 소지자 ▲병역필 혹은 면제자로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등이다.

한양건설도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주택ㆍ부동산, 공공영업, 건축, 전기, 기계설비, 토목, 조경, 인사총무 등이다.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21일까지 회사 홈페이지 및 이메일로 입사지원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기술직의 경우 ▲관련학과 전공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 ▲공동주택 유경험자 우대 등이며 인사총무의 경우 비서학과 출신을 우대한다.

시티건설은 건축부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건축, 안전이며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22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관련학과 전공자 ▲안전ㆍ보건 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등이다.

선원건설은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분야는 건축, 토목, 공무, 안전, 품질관리(경력), 기계설비(경력), 건축설계(경력), 현장관리(경력) 등이며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채용시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공통자격요건은 ▲관련학과 졸업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 해외여행 결격사유가 없는 자 등이다.

이밖에 동부건설(23일까지), 보미건설(25일까지), 현대스틸산업(21일까지), 오렌지이앤씨(21일까지), 삼우종합건축사사무소(19일까지), 이안디자인(19일까지), 건설공제조합(19일까지), 한국서부발전(18일까지), 한국농어촌공사(23일까지) 등도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을 진행 중이다.

김미애 기자 ttn0716@daum.net

<저작권자 © 오마이건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