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에 앞치마 전달
상태바
부영그룹,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에 앞치마 전달
  • 이운주 기자
  • 승인 2018.05.17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8개원 교사들에게 501장의 교사용 앞치마 제공
▲ 남양주 월산1단지 어린이집/제공=부영그룹

[오마이건설뉴스-이운주기자]부영그룹이 지난 15일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보육 교사들에게 감사의 뜻으로 교사용 앞치마를 전달했다.

부영그룹(회장 이중근)은 이날 ‘스승의 날’을 맞이해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58개원 교사들에게 501장의 교사용 앞치마를 주문 제작해 전달했다.

부영그룹 한 관계자는 어린이집 교사들이 어린이들을 보육할 때 꼭 필요한 물품이 ‘앞치마’라는 얘기를 어린이집 원장들로부터 전해 듣고 앞치마를 전달했다“고 말했다.

▲ 교사용 앞치마/제공=부영그룹

뿐만 아니라, 부영은 각 어린이집마다 크고 작은 감사 이벤트를 열었다. 남양주월산1단지<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경산사동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원주혁신1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등 어린이들은 따뜻하게 돌보아 준 보육교사들에게 카네이션을 직접 달아주기도 했다.

앞서 부영그룹은 지난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총 58개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에 2200여장의 어린이용 단체 티셔츠를 제공한 바 있다.

부영그룹은 교육기부 사업의 일환으로 부영아파트 단지 내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시설을 임대료 없이 무료로 제공하고 그 비용을 영유아들의 보육 및 복지로 사용하고 있다.

부영그룹은 현재 전국 58개원인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을 점차 확대해 나갈 방침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