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2017 뉴캐슬 인테리어 스타일’ 런칭
상태바
롯데건설, ‘2017 뉴캐슬 인테리어 스타일’ 런칭
  • 오세원
  • 승인 2017.05.24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마이건설뉴스-오세원기자]롯데건설이 ‘2017 뉴캐슬 인테리어 스타일’인 ‘AZIT’를 런칭한다.

롯데건설의 AZIT는 안락하고 안전하며 거주자의 취향에 꼭 맞는 ‘집’ 그 이상의 가치를 가진 나만의 아지트를 뜻한다.

우선, AZIT의 A는 안전의 'A to Z' 즉, 안전에 대한 모든 것을 의미한다. 생활 내 각종 위험 요소로부터 거주자를 지켜주는 안전한 휴식 공간을 뜻한다.

다음으로 Z는 실용적이고 수납공간이 넉넉한 '집(ZIP)'에서 착안한 이니셜로 집안 곳곳의 수 많은 물건들을 감쪽같이 숨겨 마법 같은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세 번째로 I는 고객 존중형 맞춤공간 ‘Is you’로 변화무쌍한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공간을 제시한다.

마지막으로 T는 새로운 인테리어 디자인 'Theme'으로 롯데캐슬만의 품격 있는 4가지의 공간 디자인을 제안한다.

▲ 롯데건설의 2017 뉴캐슬 인테리어 스타일 AZIT의 개념과 의미/제공=롯데건설

이정민 롯데건설 디자인연구소 인테리어 팀장은 “주거 공간에 대한 고객의 요구는 보다 빠르게 변화하고 있어, 고객 만족과 새로운 변화를 위해 ‘2017 뉴캐슬 인테리어 스타일-AZIT’를 런칭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새로운 ‘2017 뉴캐슬 인테리어 스타일-AZIT’는 5월에 분양하는 ‘고덕 롯데캐슬 베네루체’에서 첫 선을 보이며 이후 분양하는 모든 사업장에 적용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