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영돈 에스와이패널 회장, “영업이익 확대통해 신뢰감 구축할 것”
상태바
홍영돈 에스와이패널 회장, “영업이익 확대통해 신뢰감 구축할 것”
  • 오세원
  • 승인 2017.02.21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업직군 역량강화 워크숍 개최…“세계 1위 킹스판社 뛰어 넘겠다”

[오마이건설뉴스-오세원기자]“우리 회사가 상장한지 1년이라는 시간이 지났다. 영업이익 확대를 통해 시장에 에스와이에 대한 신뢰감을 구축해야할 시점이다. 또 현재 우리 그룹은 국내 1위인 샌드위치패널 뿐만 아니라, 폴리캠하우스, 데크플레이트, 알루미늄 복합패널, 우레탄보드 등 신제품과 PCM 강판, 우레탄 원액인 폴리올 등을 생산·판매하고 있다. 영업직군들이 자기 담당 제품만이 아니라 우리 그룹의 전 제품에 대해서 이해하고 통합영업을 한다면, 그 시너지는 영업이익으로 나타날 것이다” - 홍영돈 에스와이패널 회장의 워크숍 말 中에서

에스와이패널이 전 계열사 영업직군 임직원을 대상으로 영업직군 역량강화 워크숍을 지난 17일부터 1박 2일 간 에스와이빌드 2층 대강당에서 진행했다.

▲ 영업직군 역량강화 워크숍 기념사진/제공=에스와이패널

이번 워크숍은 전 계열사 영업직군 임직원 100여명을 대상으로 그룹의 전 제품에 대한 교육과 영업역량강화 교육을 진행했다.

홍영돈 회장은 “에스와이하우징의 전국 70개 대리점이 우리 그룹 전 제품을 판매하는 영업조직으로 활용되는 등 영업의 활성화가 우리 에스와이의 해외 시장 진출, 설비 확대 등 공격적인 투자와 잘 융화시켜서 2020년엔 매출 1조원 달성과 패널업계 세계 1위 영국의 킹스판을 뛰어넘는 명실공히 글로벌 넘버 1이 되겠다”고 비전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