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영휘 CM協회장-한철기 본부장, 대화채널 구축 협의
상태바
배영휘 CM協회장-한철기 본부장, 대화채널 구축 협의
  • 오세원
  • 승인 2016.12.07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마이건설뉴스-오세원기자]“빠른 시일내에 CM업계와 대화채널 구축할 것이다.”

한철기 국방시설본부장은 지난 5일 배영휘 한국CM협회장과 환담자리에서 “CM업계와 공식적인 대화채널 구축으로 현안사항 등을 효과적으로 해결해간다면 국방시설 운영의 효율성과 전문성을 강화하고 투명하게 사업을 진행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며, 이같이 밝혔다.

이날 배영휘 CM협회장이 국방시설본부 CM입찰과 관련, 여러 현안사항을 협의하기 위해 CM업계와 국방시설본부 실무자들간의 공식적인 대화채널을 구축하는 것을 제안하자, 한 본부장은 이같이 약속했다.

▲ 사진출처=한국CM협회

또한 CM자격 활용방안에 대해서도 3개 기관이 통합해 국가공인민간자격을 준비 중에 있는 만큼 효율적인 활용방안을 검토하기로 했으며, 매년 2월에 국방시설본부와 CM협회가 공동개최하고 있는 군시설 집행계획 설명회 개최도 지속적으로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이에 CM협회는 국방시설본부와 CM업계 실무자들간의 공식채널 구축을 위해 빠른 시일 내에 관련 회의를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10월 한철기 국방시설본부장 취임후 상견례 차원에서 이뤄어진 이날 면담 자리에는 배영휘 CM협회장과 정녕호 건설산업연구센터장, 그리고 한철기 국방시설본부장과 김종혁 기획지원부장, 오인환 건설계획과장, 박종연 대령 등이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